C92 코미케의 열기가 끝나고 주문한 물건들이 속속 도착했다.


너의 이름은 관련 동인지, 일본에서는 우리보다 한발 먼저 개봉해서 시들해졌나 싶었는데, 


아직도 관련 동인지가 나오고 있었다.




인상적이었던 너의 이름은 과, 별의 목소리의 콜라보.


지금 보니 별의 목소리가 시대상으로는 더 미래일텐데, 핸드폰은 너의 이름은 더 최신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페르소나 5, 메이저, 아크더 레드, 슈퍼로봇 대전 동인지.


페르소나 5 는 샘플컷만 보고 주문했는데, 낚였다는 생각만 든다.


아크더레드는 책을 받기도 전에 이미 인터넷에 퍼졌고.


슈퍼로봇대전은  요번 V 시리즈의 야마토를 의식한듯하다. 




C92의 최대 기대작. 소설과 같이 구입했는데, 


연동 특전으로 4P 캐릭터 디자인집이 딸려왔다.


소설은 아예 이야기를 끝낸 느낌이 들고 동인지는 다른 캐릭터들로 점점


범위를 늘려가는 듯하다. 당분간 이시리즈로 밀고 갈 생각인거 같다.



너의 이름은 관련 동인지 중에서 미츠하가 아닌 오쿠데라와의 이야기가 색달라서 재밌었다.


보통은 미츠하와 타키의 러브러브한 이야기들이 많으니까.


걸즈앤처의 미호와 에리카의 이야기. 


백합물에 그림이 맘에 들어서 좋아하는 작가다.


타입문 컴플렉스 시리즈 9. 올컬러라 맘에 든다.




정작 그랜드 오더 스마트폰 게임을 하질 않아서 내용이 이해가 안가긴 하지만.


아포크리파 정도만 아는 정도?



오리지널 동인지와 에로망가 선생 동인지. 


국내에서는 잠자는 혹성 딱 한 시리즈만 나왔는데, 그림이 좋아서 동인지도 구입해보았다.



특이하게 샤프 원화 특전을 주었다.


뭔가 다른 보통 주는 특전들보다 더 귀한걸 받은 느낌이었다.


매번 코미케 물건을 주문할때면 인터넷으로 뜨지 않나 고민하는데,


요번에는 그런대로 풀린 작품이 아직까지는 없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