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메가박스를 왔으니 또 다시 가게된 뚜레주르.


오늘은 과연 딸기들이 많이 나왔으려나 가봤는데, 딱 좋았다.






딸기 관련 빵들이 풍성하게 차려져 있었다.


빨간 딸기들을 보는것만으로도 새콤달콤한 느낌이 났다.




하나 고른 딸기 제품의 빵.


일단 먹기 편하게 집을수 있다는 점이 입이 크면


한입에 먹을수도 있겠다 싶었다.


딸기와 조금은 부스러지는 빵의 느낌이 좋았다.


딸기는 역시 저번처럼 신선한 느낌은 없다.


하지만 빵과 딸기사이에 크림이 잘 어울러져 맛나게 먹었다.




무식하게 커보이는 초코빵.


윗부분은 약간 큰 슈크림 먹는 느낌이 났고,


밑의 부분은 바사삭하면서 부드럽게 씹히는 빵맛이 좋았다.




사진은 딸기 관련 빵을 찍었는데, 정작 많이 사먹지는 못했다.




+ Recent posts